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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근 리콜 수리로 차량을 맡기고 온 경험을 공유해볼까 합니다.
수리만 1시간 30분 걸린다는 소식에 대기 차량이 엄청 많았어요!
이 글에서는 리콜 수리의 과정을 이야기하고, 대기 중 느꼈던 점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.
싼타페 MX5 리콜 수리 과정 및 대기 문제
리콜 수리로 차를 맡기고 나서, 연락이 오면 오후에 차를 찾으러 가야 한다고 하네요.
특히, 상품권이라도 주면서 고쳐주면 좀 더 이해할 수 있을 텐데 아쉽습니다.
리콜 수리는 테일게이트 판넬과 2열 버클을 포함하고 있는데,
정말 불편한 곳이 없었다고 합니다.
만 킬로를 타는 동안 고장 난 곳 없이 잘 타고 다녔기 때문에,
수리받는 부분이 어떤지 잘 모르겠더라고요.
싼타페 MX5 리콜 수리 후 고객의 소리
리콜 수리 후의 피드백은 다양합니다. 한 사용자는 수리 내역이 부족하고,
리콜 전후 사진 전송이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.
직장인들은 휴가를 내고 반차를 사용하는 등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니,
이런 대기업의 갑질적인 모습이 개선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. 😤
또한, 설명이 부족해 하루 날린 느낌이 드는 것은 분명 아쉬운 점입니다.
고객들이 더 많은 정보를 원하고 있다는 것을 제조사도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.
리콜 수리는 차량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과정이지만,
수리와 관련된 정보가 부족하고 대기 시간이
길어지는 문제는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.
앞으로는 고객의 소리를 더 잘 반영해 주기를 바라며,
사용자들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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